홈 > 모션문의 > 온라인 문의

온라인 문의

40 대 초반 남성 모발이식 질문입니다.

안녕하세요올해 44 세 남성입니다원장님 피부과에 호평이 많아 문의 글 남겨봅니다. 2006 년쯤부터 탈모가 시작 되어서 바로 약을 먹었어야 했는데, 2014 년 월부터 프로페시아 먹다가, 2018 년 10 월부터 지금까지 아보다트 이틀에 한 번 먹고 있습니다약의 부작용은 딱히 없습니다머리가 나는 것 같지는 않고빠지지 않는 상태를 유지하는 것 같습니다탈모가 시작된 후 머리카락 굵기가 가늘어졌었지만약 복용 후 지금은 탈모가 오기 전 만큼 굵게 느껴집니다. (원래 머리카락이 가늘기는 했었습니다.) 사진에 보이는 것처럼 M자 라인도 빠졌고정수리 부분이 옆뒤에 비해서 확실히 밀도가 약합니다.

     

1. 저의 모발상태에서 절개비절개 중 어떤 것을 추천하시나요?

2. 몇 모낭 정도를 해야 하고비용이 어느 정도 발생할까요?

3. 사진에서처럼 가마가 약간 뒤쪽에 있습니다가마가 너무 뒤에 있으면 모발이식이 조금 어렵다고 하던데 괜찮을까요?

4. 지금 진료 예약을 하면 언제 쯤 진료가 가능하고진료 본 후 시술까지 얼마나 기다려야 할까요?

5. 제가 2006 년 월에 치열+치루 증세가 있어서 수술을 받았는데 회복이 잘 되지 않고 체중이 많이 빠져서 대학병원으로 옮긴 후 크론병 진단을 받았습니다치열+치루 수술 이외에 외과수술을 받은 적은 없습니다현재는 소장에 염증이 조금 있는 상태입니다현재 펜타사 아자비오 정(아자비오프린) 50 mg을 정 매일 먹고 있습니다크론병의 특징이 상처가 잘 아물지 않는 것이잖아요저의 경우라면 모발이식이 불가능할까요아니면 상처가 한 번에 너무 많이 나지 않도록 여러 차례 나눠서 시술을 받아야 할까요? (며칠의 시차를 둬야 할까요?)

     

바쁘신데 긴 글 남겨서 죄송합니다.

     

답변 부탁드립니다고맙습니다

빠른상담 신청

하단에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
상담원과의 신속한 상담이 가능합니다.
한국 전화 번호가 없는 해외 고객님께서는
motionclinic@gmail.com 으로 문의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.

  • - -